-
home
> 상품후기
이용후기를 남겨주시면 적립금을 드립니다.
1. 5줄 이상 글후기 적립금 500원
2. 사진첨부와 함께 글후기는 1,000원
1. 5줄 이상 글후기 적립금 500원
2. 사진첨부와 함께 글후기는 1,000원
![]() |
![]() |
![]() |
![]() |
![]() |
|---|---|---|---|---|
네이버페이에서 작성된 후기입니다. |
네***** |
2025-10-03 |
||
|
지금 입기 딱 좋은 재질과 두께입니다~ 오버 핏으로 입기도 너무 편하고 키가 좀 작은 편이라 저는 엉덩이까지 내려 오네요 초가을 또는 겨울에 안에 바쳐 입기 좋을 것 같아요. 추천합니다~ ![]() |
||||
![]() |
![]() |
![]() |
![]() |
![]() |
|---|---|---|---|---|
101519 |
네*****
|
2026-06-15 |
0 |
|
101518 |
네*****
|
2026-06-15 |
1 |
|
101517 |
|
2026-06-15 |
0 |
|
101516 |
|
2026-06-15 |
0 |
|
101515 |
|
2026-06-15 |
2 |
|
101514 |
네*****
|
2026-06-14 |
1 |
|
101513 |
네*****
|
2026-06-11 |
6 |
|
101512 |
네*****
|
2026-06-10 |
7 |
|
101511 |
네*****
|
2026-06-07 |
17 |
|
101510 |
네*****
|
2026-06-06 |
9 |
















[[MADE&오늘출발/무배]...]






